견적서 상의 시험기간과 연구용역비용을 보시고 검토 후 발주사인해서 보내주시면 시험이 정식 의뢰 됩니다.
발주를 할 때는 견적서 하단의 발주란에 서명해 주시고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실 분의 정보를 적어서 다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본 연구소의 비교적 특수조건의 분석의뢰가 많은 관계로 일괄적으로 분석단가표로 고지하지 못하는 점, 이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기기분석의 분석료를 제외하고는, 시료수, 시료상태, 시험조건에 따라 연구용역비가 달리 책정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
결제방법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카드결제 가능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하여 공급받는자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분석료 입금확인후 시험이 시작되는 것이 원칙입니다. (특히 처음 의뢰회사)
시험연구소의 분석결과(보고서,성적서)는 결제 확인후 발송됩니다. 만일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는 연구소 상부에 보고하고 승인을 득해야 하므로 담당연구원과 협의해야 합니다. 만일 귀사의 특별한사정으로 인하여,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는, 회사명/견적서번호(견적서상단)/ 예정결제일/귀사의 결제관련자(전화번호) 혹은 의뢰자(전화번호)를 꼭 보내주셔야 결과송부가 가능합니다.